래퍼 치타가 걸크러시 래퍼퀸의 진수를 보여준다.
치타는 31일 오후 첫 방송되는 MBC 신개념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에 출격해 세기의 힙합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은 치타를 비롯해 YDG(양동근), 도끼, 제시, 산이, 리듬파워, 비와이 등 대한민국에서 내노라 하는 최정상 래퍼들이 모여 미국 빌보드를 평정하기 위해 랩 전쟁을 펼치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언프리티 랩스타` 초대 우승자에서 `프로듀스101`을 비롯해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 멘토이자 랩 트레이너, 거침없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쎈마이웨이` 등 매번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치타가 다시 무대 위 도전자의 모습으로 합류해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치타는 방송에 앞서 공개된 여러 편의 티저 영상들을 통해 일명 `쎈 언니`들의 빅매치를 예고해 기대를 높였고, 치열하고 살벌해진 무대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선공개된 `코마 07(Coma 07)` 무대는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역시’라는 찬사와 함께 명불허전 실력파 래퍼다운 존재감을 드러낸 터라, 실제 방송에서 진정한 ‘서바이벌 끝판왕`의 진수를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킬빌`은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10회에 걸쳐 방송되며, 2월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