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농가 비영리단체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기해년 설 명절을 맞아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mall.han-don.com)`을 통해 <2019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촉진을 위해 지난 2010년 이후 매년 진행되는 것으로 작년의 "돈福 가득, 한돈 설 선물세트"를 콘셉트로 2019년 황금돼지해엔 한돈 선물세트에 福을 담아 선물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도드람한돈, 포크밸리, 인삼포크, 돈팡 등 총 29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수제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가격대는 2~3만 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를 비롯해 6~8만 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한돈자조금은 한돈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돈몰에서 구매 시, 신규가입쿠폰과 설 한돈 선물세트 전용 쿠폰을 적용하여 최대 1만 5천원의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설 한돈 선물세트 대량 구매 시 10+1 또는 금액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00만원 이상 구매시 15%의 추가 할인혜택까지 주어진다.
한돈자조금은 `2019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 기간에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의류 업체 ‘무냐무냐’와 제휴한 어린이 한돈 내의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한돈 영수증 응모 이벤트’황금 한돈을 잡아라!’를 통해 ▲한돈 골드바 100명 ▲한돈선물세트(신선육) 1,250명 ▲한돈선물세트(가공식품) 1,3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명절 선물준비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가격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실속형 선물세트를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며 "정성껏 준비한 한돈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가족과 이웃에게 전할 수 있다"고 밝혔다.<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