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커머스 티몬이 자체 연말 최대 쇼핑 프로모션 `티몬데이`의 시작일인 12월 3일의 일매출과 판매수량, 구매 고객수, 방문자 수 등 각종 지표가 역대 신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습니다.
티몬은 지난 12월 3일 첫 티몬데이 매출은 올해 평균 일 매출 대비 2배 이상 (102%) 올랐고, 상품 판매 수량도 기존 최고점 대비 151%, 구매건수는 140%, 구매 고객 수도 기존 대비 145% 상승한 수치를 나타냈다고 전했습니다.
`티몬데이`는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는 쇼핑 행사로 타임어택을 통해 24시간 동안 매 시각마다 인기 상품이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되고, 매시간 30분마다는 최대 50%의 타임쿠폰을 제공합니다.
티몬은 매주 월요일마다 티몬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오는 10일 월요일 두번째 티몬데이를 앞두고 5일부터 9일까지 낮과 밤 12시10분 하루 2번씩 티몬데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1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재후 티몬 대표는 "티몬데이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대 매출과 판매량 등에서 신기록을 경신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월요일은 티몬데이를 기억하고 티몬에 접속하는 쇼핑 습관을 갖도록 좋은 상품과 가격으로 꾸준히 찾아뵙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