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정호영 셰프 X 경성주막1929 콜라보 겨울 신메뉴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정호영 셰프 X 경성주막1929 콜라보 겨울 신메뉴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모던 선술집 경성주막1929와 `냉장고를 부탁해`로 유명한 스타셰프 정호영이 만났다.


    `경성주막1929`는 12월 3일 정호영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츠나베, 스키야키를 겨울 신메뉴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겨울 신메뉴는 스타셰프 정호영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게 특징이다. 모츠나베는 후쿠오카 3대 명물 요리 중 하나로서, 담백한 돈코츠육수에 고소한 대창과 부추, 버섯, 우엉 등 신선한 채소를 곁들여 끓여내는 일본의 전통 보양식이다. 추운 겨울철 부족해진 기력을 보충해주는 데 적격인 음식이라고 할 수 있다.


    일본식 불고기전골인 스키야키는 얇게 저민 쇠고기와 두부, 채소, 버섯등을 넣고 육수를 끓여 먹는 일본식 전골요리를 말한다. 모츠나베와 함께 쌀쌀한 겨울철 저녁 몸을 녹여가며 사케와 한 잔 곁들이기에 최적의 메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경성주막1929 본사 PSP F&D 관계자는 "겨울철 신메뉴 개발을 통해 정호영 셰프와 고심 끝에 모츠나베와 스키야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경성주막1929는 최근 `가심비`를 내세워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이자카야 브랜드로서, 현재까지 100호점을 돌파했다. 앞으로도 트랜드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꾸준한 메뉴개발을 통해 까다로운 소비자를 사로잡는 것은 물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