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가 홈파티족을 위해 가성비는 높이고 화려함은 더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20여종을 출시했습니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경기 불황과 외식 물가 인상 등으로 증가하고 있는 홈파티족이 파티 분위기 연출을 위해 화려한 디자인의 실속형 케이크를 선호하는 것에 주목했습니다. 이에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컬러 생크림, 캐릭터, 트렌디한 장식을 더한 가성비는 높인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였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내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더 메나쥬리(The Menagerie)’의 신제품으로는 다채로운 컬러의 생크림을 활용해 삐에로의 얼굴 모양으로 만든 케이크 ‘크리스마스 삐에로맨’(4만2000원), 부드러운 티라미수에 미니 브라우니와 서커스 장식을 더한 ‘서커스 티라미수’(3만7000원), 산타클로스나 크리스마스 트리 등을 컬러 생크림과 장식으로 귀엽게 꾸민 컵 케이크(7500원) 등 10여종을 선보였습니다.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Day And Day)’,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의 신제품으로는 1~2만원대 가격으로 실속을 더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출시했습니다. 대표 제품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의 캐릭터 일렉트로맨을 활용해 재미 요소를 더하고 미니 롤케이크를 올려 볼륨감을 높인 2단 생크림 케이크 ‘일렉트로맨과 파티’(1만7890원), 눈사람 모양의 미니 사이즈 생크림 케이크에 딸기 토핑을 올린 ‘아기 스노우맨’(1만900원) 등입니다.
<크리스마스 삐에로맨(왼쪽) 아기 스노우맨(오른쪽) / 산타 컵 케이크(위) 사진 : 신세계푸드>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최근 편의점에서 디저트 케이크를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홈파티용으로 4~5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편의점용 케이크 3종을 2만원대 초반으로 선보였습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을 넣은 ‘스노우 산타 고구마’, 레드와 그린 시트에 화이트 생크림으로 포인트를 준 ‘스노우 레이어 생크림’, 달콤한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에 동결건조 딸기로 포인트를 준 ‘스노우 딸기 생크림’ 등입니다. 해당 제품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판매하며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이마트24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주문이 가능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