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어반자카파가 오는 27일 오후 6시 정규 5집 [05] 발매를 앞두고 크레딧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공식 SNS채널을 통해 어반자카파의 정규 5집 [05]의 크레딧 티저와 함께 전체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크레딧 티저에는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의 크레딧이 공개됐다.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은 조현아, `뜻대로`는 권순일이 작사, 작곡, 편곡 했다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정규 5집 [05] 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반자카파 모든 멤버가 프로듀싱이 가능하고 멤버마다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음악에서도 각자의 스타일이 담겨있기 때문에 더블타이틀로 선곡할 수 있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어반자카파의 정규 5집 [05] 에는 그동안의 싱글과 OST 등 디지털로만 발표했던 ‘혼자’, ‘목요일 밤’,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그런 밤’ 등 4곡을 포함한 총 10곡이 수록된다. 디지털 음원으로만 들을 수 있었던 곡들이 앨범에 수록되면서 이번 정규 5집에 대한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특히 이번 정규 5집 [05]는 밤을 주제로한 첫 번째 트랙 ‘이 밤이 특별해진 건’으로 시작해 마지막 트랙 ‘그런 밤’으로 마무리된다. 크레딧 티저가 공개 되면서 이번 정규 앨범 5집 [05]에 어반자카파 감성의 남다른 디테일이 드러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는 27일 오후 6시 정규앨범 [05]를 발매하는 어반자카파는 12월 1일과 2일 부산에서 전국투어 [겨울]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어 12월 8일과 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전국투어 [겨울]의 서울 공연을 이어가며, 11월 말 정규앨범 [05] 발매와 함께 12월 한 달 여간 전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