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원포유(14U), 14일 일본 출국…15일 신곡 ‘나침반(N.E.W.S)’ 현지 팬들에 첫 선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원포유(14U), 14일 일본 출국…15일 신곡 ‘나침반(N.E.W.S)’ 현지 팬들에 첫 선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보이그룹 원포유(14U)가 14일 오전 일본으로 출국한다.


    원포유(14U)의 이번 일본 프로모션은 세 번째 싱글 ‘나침반(N.E.W.S)’ 발매를 기념한 것으로 15일 오후 1시와 저녁 6시 30분 2회에 걸쳐 도쿄 긴자의 휴릭홀에서 진행되며 약 100분간 일본 현지 팬들과의 소통의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 측은 “꾸준히 응원해주는 일본 현지의 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신곡 ‘나침반(N.E.W.S)’ 무대를 새로운 공연장에서 보여줄 예정이다”며 "이번 공연에는 약 150여회의 일본공연을 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무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고 전했다.


    지난달 30일 발표한 신곡 `나침반`은 고통뿐인 사랑 속에 끝없이 다치면서도 벗어날 수 없어 그 상처마저 아름다움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다짐하는 사랑에 맹목적인 한 남자의 슬픔을 기타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 위로 표현한 노래다. 멤버 도혁, 로우디, 세진, 현웅이 직접 작사와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지난해 7월 `VVV`로 데뷔한 14인조 원포유는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는 지난달 30일 발표한 신곡 `나침반`으로 쇼케이스, 방송, 팬사인회 등의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원포유(14U)는 일본에서 매회 공연마다 만석 매진의 쾌거를 이루며 일본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과시해 온 바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