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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국내 3대 서비스 평가서 4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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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이 4년 연속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부문에서 최고 항공사로 선정됐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3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18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항공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는 지난 7~9월 전국 5대 광역시 거주자 중 최근 1년 동안 국제선 항공편 편도 기준 4회 이상 이용 경험이 있는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1:1 개별면접과 인터넷 패널조사 등을 통해 실시됐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장거리 노선 네트워크 확장, 기내 와이파이와 휴대전화 로밍서비스가 제공되는 최신예 A350 항공기를 도입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외에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등 올해 진행된 국내 3대 서비스 평가를 모두 석권했습니다. 아울러 이들 평가에서 국내 최초로 4년 연속 항공 부문 1위를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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