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방탄소년단 4년 전 뮤비 '하루만', 유튜브 1억뷰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방탄소년단이 4년 전 발표한 노래 `하루만`이 25일 정오 28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건을 넘겼다.
`하루만`은 방탄소년단의 미니 2집 `스쿨 러브 어페어`(Skool Luv Affair) 수록곡으로, 하루의 자유시간이 있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겠다는 소망을 담았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방탄소년단의 세계적인 인기와 함께 과거 뮤직비디오들까지 재조명되고 있다"고 자평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5억뷰를 돌파한 `DNA`, 4억뷰를 돌파한 `불타오르네`(FIRE), 3억뷰를 돌파한 `쩔어`, `피 땀 눈물`, `MIC Drop` 리믹스, `페이크 러브`(FAKE LOVE), 2억뷰를 돌파한 `낫 투데이`(Not Today), `세이브 미`(Save ME), `상남자`, `봄날`, `아이돌`(IDOL), 1억뷰를 돌파한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에 이어 `하루만`까지 총 15편의 1억뷰 달성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북미, 유럽 투어를 마치고 전날 귀국한 방탄소년단은 11월 13∼14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에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돔 투어를 시작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