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5.49

  • 31.57
  • 1.24%
코스닥

724.01

  • 8.30
  • 1.13%
1/6

[K-VINA] 베트남 남성, 뷰티제품 온라인 쇼핑 '큰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사진 출처: 로이터 통신>
베트남 남성들이 여성보다 온라인에서 화장품 등 뷰티제품을 더 많이 구입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베트남 시장조사회사 디씨젼랩(DecisionLab)에 따르면 지난 3개월 동안 온라인에서 뷰티제품을 구입했다는 응답은 남성이 58%,여성이 49%로 조사됐습니다.

또, 온라인 쇼핑은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이뤄졌으며, 뷰티제품 판매의 가장 인기있는 온라인 채널로는 페이스북이 꼽혔습니다.

베트남 온라인 시장은 최근 몇 년간 빠르게 성장해 베트남 소매시장의 3.39%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베트남 소매시장은 지난해보다 10.9% 성장한 1,732억7천만 달러 규모에 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