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K-VINA] 베트남 남성, 뷰티제품 온라인 쇼핑 '큰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K-VINA] 베트남 남성, 뷰티제품 온라인 쇼핑 `큰손`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사진 출처: 로이터 통신>
    베트남 남성들이 여성보다 온라인에서 화장품 등 뷰티제품을 더 많이 구입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베트남 시장조사회사 디씨젼랩(DecisionLab)에 따르면 지난 3개월 동안 온라인에서 뷰티제품을 구입했다는 응답은 남성이 58%,여성이 49%로 조사됐습니다.


    또, 온라인 쇼핑은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이뤄졌으며, 뷰티제품 판매의 가장 인기있는 온라인 채널로는 페이스북이 꼽혔습니다.

    베트남 온라인 시장은 최근 몇 년간 빠르게 성장해 베트남 소매시장의 3.39%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베트남 소매시장은 지난해보다 10.9% 성장한 1,732억7천만 달러 규모에 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