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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그아이돌' 코쿤, 자체제작 콘텐츠 '1분 콩트'로 온라인 웃음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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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그아이돌` 코쿤이 SNS를 통해 자체 제작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 곁으로 한걸음 더 다가갔다.

코쿤(전재민·이창한·강주원·김태길·다나카 료)은 지난달 15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에 `1분 콩트` 시리즈를 공개하고 있다. 코쿤의 `1분 콩트`는 방송과 공연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개그를 짧은 분량의 영상으로 담은 콘텐츠다.

결정적인 순간에 한국어를 못 알아듣는 척 하는 일본인 멤버 다나카 료의 `정리하자`, 강주원의 반전 몸개그가 돋보이는 `몸짱 프로젝트`, 오해를 부르는 전재민의 `개이돌` 등 코쿤은 `1분 콩트`로 빛나는 개그 감각과 능청스러운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다.

윤소그룹을 제작한 개그맨 윤형빈은 "`1분 콩트`는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팬들에게 웃음을 주려는 코쿤의 `개그 아이돌` 정신이 담긴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초월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쿤은 `아이돌 활동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엔터테이너`가 아닌 `개그를 기반으로 하는 아이돌`이라는 역발상을 바탕으로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의 수장 개그맨 윤형빈과 일본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업 요시모토흥업이 제작한 5인조 남성 그룹이다.

코쿤은 지난 7월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성공적으로 개그 무대에 데뷔했으며, 지난 8월 `코미디위크 인 홍대`에서 활약했다. 또 일본 인기 개그맨 토니카쿠 아카루이 야스무라 내한 공연과 `2018 부산 코미디페스티벌` 폐막식의 오프닝 무대에 오르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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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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