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지난 30일 오후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9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습니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학생들이 직접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 홍보에 나서는 등 실제 `콘텐츠 마케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2008년부터 10년째 꾸준히 운영해 오고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의 특강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습니다.
19기 대학생 마케터들은 약 두 달간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프로바이오틱스, 버물리, 보니타 등 현대약품의 주요 브랜드 홍보 영상을 직접 기획하고 제작, 홍보까지 마케팅 전반을 경험했습니다.
이번 19기 대학생 마케터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미션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습니다. 이들은 힘겨운 환경 속에서도 직접 거리에 나서 대중들에게 본인들이 제작한 영상 콘텐츠를 보여주고 피드백을 받는 등 넘치는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 날 수료식에서는 버물리팀이 150만 조회수 이상을 기록하는 높은 성과를 올려 최우수상으로 선정됐으며, 상장과 함께 상금을 수여 받았습니다.
버물리팀 영상을 비롯해 대학생 마케터 19기가 제작한 모든 영상들은 현재 온라인 상에서 총 35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19기 대학생 마케터들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어느 때보다도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을 통해 성공적인 성과를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정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학생들의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