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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벨벳, ‘REDMARE’ 콘서트로 해외 투어 돌입…‘Power Up’ 인기로 관심도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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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두 번째 단독 콘서트 ‘REDMARE’(레드메어)로 본격적인 해외 투어에 나선다.

레드벨벳은 지난 4~5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REDMARE’를 성황리에 마쳤음은 물론, 오는 9월 8일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싱가포르 등 주요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레드벨벳은 지난 6일 초강력 서머송 ‘Power Up’(파워 업)을 발표, 국내 각종 주간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8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앨범 차트 1위 등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해외에서의 관심도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더불어 레드벨벳 타이틀 곡 ‘Power Up’은 공개 9일째인 14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뮤직, 벅스뮤직,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어 ‘여름 최강자’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5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해 ‘Power Up’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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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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