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에스티유니타스, '프린스턴 리뷰'와 국내 유학교육시장 진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가 자회사이자 미국의 교육 브랜드인 `프린스턴 리뷰`와 함께 한국 프린스턴 리뷰 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사이트 운영 시작과 동시에 온라인 라이브 특강을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에스티유니타스가 지난해 인수한 프린스턴 리뷰는 미국 주요 대학 진학과 영어 시험을 위한 교육기관으로 전 세계 20개국, 700여 개 센터에서 매년 150만 명 이상의 수험생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프린스턴 리뷰가 36년 동안 축적해 온 학습 데이터에 에스티유니타스의 에듀테크 기술력을 접목한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
먼저 한국 학생들이 미국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가장 많이 응시하는 SAT 과목인 `Math 2C` 적중 예측 특강을 오는 8월 14일 저녁 8시 프린스턴 리뷰 홈페이지에서 라이브로 진행할 예정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조세원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프린스턴 리뷰와 에스티유니타스의 시너지를 통해 먼저 국내 유학 교육시장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연내로 중동과 인도 등 아시아 국가별 프린스턴 리뷰 사이트를 오픈해 각 국가별 유학 교육시장 상황에 맞는 에듀테크 서비스를 도입할 것"이라며, "연간 4조 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전 세계 유학 교육시장을 온라인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