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토) 미국 부동산 개발 및 운영 기업 ㈜제너럴에퀴티코리아는 제주 KAL호텔 동백룸에서 미국투자이민(EB-5)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제주도 특집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서울중심으로 개최되었던 세미나를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관심이 있는 지방 거주자에게 좀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주도에서 개최되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 영주권 취득을 통한 미국 유학 등 미국투자이민(EB-5)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소개되었으며 참석자들의 관심도 높았다.
제너럴에퀴티코리아의 오윤권 이사는 자사 보유 프로젝트인 `The Rincon`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제너럴에퀴티코리아에 따르면 `The Rincon(더링컨)` 프로젝트는 EB-5 투자원금회수 중점 프로젝트로, 오는 8월에 이미 운영이 시작되어 투자 원금 상환은 물론 빠른 원금 회수까지 보장된 프로젝트라고 전해졌다.
즉 다른 프로젝트와는 다르게 미국 영구 영주권을 받는 즉시, 투자 원금에 대한 회수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어 미국부동산투자에 대해서도 설명하며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설명의 핵심내용은 현재 국내 부동산 투자규제가 강화되면서 이에 대한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미국 부동산 투자이며, 해외 부동산 투자는 기업 간의 투자로 이루어졌는데, 국내 최초로 개인 직접투자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제너럴에퀴티코리아는 한국 투자자와 미국 본사인 Gaia Groups, LLC를 연결하여 미국 내 직접투자 및 부동산 정보 소개 등 투자 자문을 제공하고 있는 미국 부동산 개발 및 운영 회사이다. 또한 자사 보유 프로젝트에 미국투자이민(EB-5) 프로그램을 접목시켜 미국 투자이민 프로세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제너럴에퀴티코리아는 오는 8월 11일 토요일 오후 1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3층 피오니아룸에서 미국투자이민(EB-5)특집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30명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접수로 가능하다.
제너럴에퀴티코리아는 지속적인 세미나 개최 외에도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 자들에게 출장방문을 통한 상담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이 또한 제너럴에퀴티코리아 홈페이지 및 전화접수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