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2.85

  • 0.14
  • 0.01%
코스닥

851.01

  • 3.02
  • 0.36%
1/1

롯데아사히주류, 이태원 레이지캣에서 수퍼드라이 엔젤링바 팝업스토어 오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아사히주류, 이태원 레이지캣에서 수퍼드라이 엔젤링바 팝업스토어 오픈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아사히주류(공동대표 정재학, 아사이 히로시)가 오는 7월 3일부터 8월 26일까지 서울 이태원의 `레이지캣`(LAZY CAT)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 바`(Asahi Super Dry Angelring Bar)를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 바`는 `7:3 황금비율을 즐겨라! 엔젤링을 즐겨라`를 컨셉으로 한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깊은 맛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간 한정 마련됐다. 7월 3일 오픈 당일에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광고 모델인 배우 조인성을 초청해 오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팝업스토에서는 비어 소믈리에 협회에서 추천한 `비어마스터`가 따라주는 맥주 7, 거품 3의 `7:3 황금비율`의 맥주를 맛볼 수 있으며, 7:3 황금비율로써 만들어지는 세밀한 거품이 전용 잔에 남는 `엔젤링`까지 완벽한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프리미엄 맥주를 선호하는 소비자와 20~30대 젊은 남녀 등 보다 많은 분이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깊은 맛을 느끼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프리미엄 맥주 시장 활성화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