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과 남우현, 임영민, 유선호가 본격 도쿄 숙소 생활을 시작한다.
18일, 오는 20일 오후 5시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포토피플 인 도쿄’(이하 포토피플2) 2화가 공개된다.
남우현과 임영민, 유선호는 먼저 숙소에 도착한 김재중을 위해 어제 본 것처럼 친한 척하는 서프라이즈 플랜을 계획한다. 예상치 못한 두 동생의 친화력에 수장 김재중은 당황하지만 이내 자연스럽게 행동, 남다른 센스를 드러낼 예정이다.
그러나 갑자기 훅 들어온 두 번째 서프라이즈 플랜에 김재중은 당황하고, 옆에 있던 남우현까지 긴장해 선배들을 놀라게 한 임영민, 유선호의 플랜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조세호와 이태환을 제외하고 드디어 뭉친 4인의 포토 크루는 ‘급식체 테스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장보기로 한층 가까워진다. 특히 김재중과 남우현은 임영민, 유선호의 급식체 언급에 충격을 받고, 두 사람 역시 카세트, 천리안 등을 외치는 선배들의 옛날 사람 토크에 공감 제로로 보는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내에서 곰탕 먹방을 선보인 ‘삼시오끼’ 유선호를 비롯해 능숙한 일본어 실력으로 ‘형아미’를 뽐내는 김재중, ‘선호지키미’로 변신한 임영민, ‘요섹남’을 입증시키며 반전매력을 드러낼 남우현, ‘주방 속 파 실종 사건’, 감칠맛 나는 먹방 등도 공개된다.
배움의 즐거움과 함께하는 기쁨 그리고 타지에서 겪는 고통 등이 예고된 가운데 조세호와 이태환의 합류 후 완전체가 될 6인의 포토 크루는 본격 사진 미션을 수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