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6.83

  • 18.21
  • 0.44%
코스닥

916.71

  • 1.51
  • 0.17%
1/3

케이티, 글로벌 레이블 러브콜 속 해외 진출 가시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케이티, 글로벌 레이블 러브콜 속 해외 진출 가시화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 중인 가수 케이티(KATIE)의 기세가 식지 않고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케이티의 첫 번째 싱글 ‘리멤버(REMEMBER)’ 뮤직비디오는 14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23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뮤비 공개 3일도 채 안된 시점에서 조회수 100만뷰 고지를 가뿐하게 밟았던 ‘리멤버(REMEMBER)’는 전 세계 누리꾼들의 꾸준한 관심 속 230만뷰를 넘어섰고, 300만뷰에도 빠른 시간 내 순조롭게 도달할 전망이다.


    SBS ‘K팝스타4’ 우승 후 3년 만에 첫 번째 싱글 ‘리멤버(REMEMBER)’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화제를 모은 케이티는 미국의 가장 권위 있는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집중 조명했을 정도로 글로벌한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리멤버(REMEMBER)’는 최근 전 세계 1위 스트리밍 서비스로 평가받는 스포티파이의 가장 트렌디한 플레이리스트 ‘NEW musicfriday’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뤄냈고, 미국 애플뮤직 탑 플레이리스트로 꼽히는 ‘Best of the Week’에도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애플뮤직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전 세계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 중이다.


    데뷔한 지 열흘도 되지 않은 케이티가 벌써부터 놀라운 성과를 써내려가자 해외 레이블들은 그녀에게 잇따라 뜨거운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케이티는 곧 미국으로 출국해 뉴욕 및 LA에서 현지 관계자들과 미팅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데뷔곡 ‘리멤버(REMEMBER)’로 빠르게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케이티는 오는 8월 8일 두 번째 싱글에 이어 10월 10일 첫 번째 정식 앨범 ‘LOG’로까지 음악적 항로를 이어갈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