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이랜드 킴스클럽에 5월 입점한다고 합니다. 이랜드 킴스클럽에서 만나볼 수 있는 무스텔라 제품은 피부 수분막을 보호해주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클렌징 워터 ‘노-린스 클렌징 워터 300ml’, 수분막을 보존하면서 부드럽게 씻어주는 올인원 워시 ‘젠틀 클렌징 젤’ 500ml, 영유아 전용으로 빛나고 찰랑이는 모발을 위한 촉촉한 샴푸 ‘젠틀 샴푸 200ml’, 민감하고 연약한 신생아 및 영유아를 위한 데일리 케어 바디 로션 ‘무스텔라 이드라베베 바디 로션 300ml’, 민감하고 연약한 신생아 및 영유아를 위한 데일리 페이스용 수분 크림 ‘이드라베베 페이셜 크림40ml’,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한 보습코팅 드라이 오일 ‘베이비 오일100ml’, 엉덩이, 피부 접힘 부위 등 자극으로 연약해진 아기 피부를 위한 배리어 크림 ‘비타민 배리어 크림123 100ml’가 있다네요. 무스텔라는 이랜드 킴스클럽 론칭 및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6월 26일까지 킴스클럽에서 무스텔라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전제품 할인 및 특가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크레모랩 (CREMORLAB)에서 베스트셀러이자 프리미엄 수분 맞춤 라인인 오투 꾸뛰르 라인의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과 버블 플루이드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은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와 산소 에너지가 매끈하고 생기 있는 눈가 핏을 살려주는 산소 수분 아이크림이라고 하는데요. 이 제품은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으로 천연 유래 쿨링 성분인 워터 민트가 눈가 피부를 진정시켜주어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준다네요. 핵심 성분인 모자반은 미네랄 공급과 탄력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여 눈가의 초기 미세 주름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버블 플루이드는 토너,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하나로 담은 3 in 1 수분 플럼핑 플루이드라고 하는데요. 크레모랩만의 특허 기술로 탄생한 마이크로 에센스 버블이 아줄렌 성분을 가장 순수한 상태로 피부에 흡수시켜주며 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겉은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되며, 마이크로 에센스 버블과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탄력과 수분 볼륨을 채워 워터 플럼핑 효과를 더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 추출물로 손상된 모발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은 최고의 모발 영양제 중 하나로 일컬어지는 달걀 노른자(난황) 추출물과 난황유, 아르간 오일 등을 담아 모발에 영양 공급은 물론 큐티클 케어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신개념 헤어 오일이라고 하는데요. 쌀, 귀리, 밀 등 5가지 식물성 단백질과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필수 비타민B 군과 비타민C도 함유돼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더한다네요. 드라이 전 후에 젖은 모발 끝을 중심으로 내용물을 골고루 펴 발라주면 모발에 코팅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윤기 나는 머릿결과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네요.
에코 더샘이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2018 상하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 참가했다고 합니다. 더샘은 스테디셀러 하라케케,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는 물론 쓰리 엣지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외신과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는데요. 특히 더샘 부스에는 중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등 아시아권은 물론 유럽, 중동 지역의 세계 각국에서 몰려온 해외 바이어들의 상담과 문의가 쇄도하는 등 부스가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