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는 남자들에게 있어서 늘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셔츠 하나만 잘 매치해도 댄디한 느낌, 캐주얼한 느낌 등을 자아낼 수 있다. 이때 셔츠와 함께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 있다. 그것은 바로 시계. 시계 또한 남자의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존재다. 오늘 어떠한 패션이었냐에 따라 다른 스타일의 시계를 매치해야 진정한 패피라고 할 수 있다.
◆’체크 셔츠+가죽 시계’로 캐주얼하게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는 남자라면 체크셔츠와 가죽 시계를 매치해보자.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Gc워치의 가죽 스트랩 시계는 은은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브라운 컬러와 실버 컬러의 조합은 스타일리시함을 어필해 간절기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이때 좀 더 편안하고 활동적인 스타일을 강조하고 싶다면 일자핏의 데님 팬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체크셔츠와 데님 팬츠는 트렌디하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마무리로 화이트 컬러의 가죽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한다면 시계를 활용한 센스있는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블루 셔츠+메탈 시계’로 완성하는 오피스룩
청량감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 셔츠와 메탈 시계를 활용해 오피스룩을 연출하는 건 어떨까. 그레이 컬러가 시크함을 높여주는 메탈 스트랩 시계는 댄디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 다이얼이 전체적인 스타일에 모던한 남성미까지 한층 올려준다.
이때 스타일링은 셔츠와 어울리는 그레이 컬러의 슬랙스로 패셔너블함을 표현하는 것도 좋다. 여기에 지적인 이미지를 더해줄 하금테 안경으로 마무리한다면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간절기 패션이 완성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