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 보이그룹 헤일로(HALO)가 5월의 첫째 날 전격 컴백한다.
25일 소속사 하이스타이엔티는 공식 SNS를 통해 헤일로(오운, 디노, 재용, 희천, 인행, 윤동)의 컴백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대형에 맞춰 모두 같은 자세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헤일로 멤버들의 모습 위로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과 음원 공개일시가 텍스트로 적혀 있다.
포토에 따르면 헤일로의 신보 제목은 ‘Oh My God’의 약자 ‘O.M.G’로, 음원은 오는 5월 1일 정오 공개된다. 타이틀부터 강력한 임팩트를 내뿜고 있는 이번 싱글이 어떤 콘셉트와 음악스타일로 팬들을 매료시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헤일로의 새 싱글 ‘O.M.G’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HERE I AM’ 이후 약 10개월 만에 신보로,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조금 더 빨리 다가가기 위해 미니앨범 발표 전 먼저 공개하는 디지털 음원이다.
특히 이번 신보를 통해 이전 앨범보다 더욱 성숙해지고 남자다워진 헤일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매진 중인 헤일로는 지난 3월 포르투갈을 시작으로 루마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폴란드, 영국, 불가리아까지 총 8개국을 순회하는 데뷔 첫 유럽투어 ‘HERE I AM’을 성황리에 마치며 한류돌로서 글로벌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인기 보이그룹 에이스타로 카메오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