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모델 한현민이 가수 김범수의 신곡 뮤직비디오 등장을 예고했다.
김범수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20주년 장기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 첫 번째 싱글 ‘난 널 사랑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수트를 입은 채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고 있는 남자 주인공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천천히 발걸음을 옮기던 남자 주인공은 카메라를 향해 서서히 뒤를 돌아 얼굴을 드러냈고, 그의 정체는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모델 한현민이었다.
여타 모델들에게선 느낄 수 없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지닌 그의 등장에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더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는 ‘난 널 사랑해’ 하이라이트를 가창하는 김범수의 목소리가 처음으로 공개돼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노래 마디마디에 웅장함이 느껴질 정도로 내공이 느껴지는 김범수의 보컬은 약 25초 정도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리스너들의 마음에 여운을 남겼다.
김범수의 데뷔 20주년 장기 프로젝트 ‘MAKE 20’의 포문을 열 ‘난 널 사랑해’는 지난 1996년 발매된 가수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를 김범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으로, 이전 세대에게는 향수를, 현 세대에게는 새로운 음악적 영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범수의 ‘난 널 사랑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