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의 콘서트 지원사격에 나설 스페셜 게스트들의 이니셜 힌트가 공개됐다.
페노메코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자신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FILM’ 스페셜 게스트 시크릿 포스터 이미지 한 장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이번 콘서트에 모습을 드러낼 4명의 스페셜 게스트 이니셜 ‘Z, C, E, P’가 적혀 있으며, 이니셜을 제외한 나머지 알파벳 풀네임은 테이프로 가려져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니셜과 알파벳 길이를 통해 스페셜 게스트가 누구일지 여러 가지 추측을 내놓고 있어 이번 콘서트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29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리는 페노메코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FILM’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라이브 무대는 물론, 처음 선보이는 밴드 세트 및 아프로(APRO)와 함께하는 DJ 세트 등이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힙합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한편, 지코, 딘, 크러쉬 등이 속한 팬시차일드(FANXY CHILD) 크루의 일원으로, 힙합신의 신예를 넘어 대중까지 섭렵 중인 페노메코는 장르에 제한 없이 힙합, 알앤비, 팝까지도 소화 가능한 현시대에서 가장 주목하는 뮤지션으로 급부상 중이다.
최근에는 지난 20일 첫 방송한 Mnet 신규 소셜 뮤직 배틀 ‘브레이커스(Breakers)’ 라인업에 전격 합류하며, 놀라울 정도로 독보적인 음악적 내공을 발휘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