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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고, '고객만족' 매뉴얼 배포…"라이더 자긍심까지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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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고, `고객만족` 매뉴얼 배포…"라이더 자긍심까지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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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 기반 배달대행 스타트업 바로고가 서비스 품질 향상과 직원 자부심 함양을 위해 교육 매뉴얼을 제작해 배부합니다.
    바로고는 전국 290개 지역 허브와 2만 2,000명의 라이더에게 CS(고객만족) 매뉴얼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매뉴얼에는 가맹점 픽업, 고객 방문, 결제 등 상황에 맞는 주의사항과 응대 예시문이 수록돼 있습니다.
    바로고 전략기획본부 관계자는 "현장 라이더에 대한 지속적인 CS 교육과 CS 체계 고도화를 통해 매년 서비스 수준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태권 바로고 대표는 "CS 매뉴얼은 단순히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간다는 의미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뛰고 있는 바로고 라이더의 자긍심도 심어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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