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소리가 귀여우면서도 매혹적으로 변신했다.
몰레엔터테인먼트는 2일 코코소리의 공식 SNS 채널에 신곡 `미 아모르(Mi Amor)`의 티저와 함께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영상 속에서는 이국적인 마카오의 분위기와 어우러진 코코소리를 만나볼 수 있다. 신인배우 호성에게 첫 눈에 반한 코코와 소리, 그리고 이들의 설렘 가득한 여행기는 `미 아모르`의 라틴리듬과 함께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는 평.
특히 코코소리의 새 앨범 타이틀곡 `미 아모르`는 밴드 로열파이러츠의 문킴과 수윤이 작곡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사진&영상 작가인 로타가 연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코코소리는 오는 12일 새 앨범 `미 아모르`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미 아모르`를 비롯해 신곡 `정전기`, 그리고 코코의 `오락가락해(Wishy Washy)`와 코코소리의 데뷔곡인 `다크서클(Dark Circle)`까지 다양하면서도 풍성한 트랙들이 담길 예정이다.
현재 온라인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는 `미 아모르` 오프라인 앨범의 경우 20페이지의 사진과 함께 가사를 담은 북클릿, 그리고 포토카드로 구성돼 코코소리 팬에게는 더 없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최근에 종영한 JTBC `믹스나인`의 파이널 무대에서 가장 극적인 장면을 연출했다는 평가와 함께 최종 7위에 이름을 올린 소리는 티저 공개에 앞서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 손편지로 코코소리의 컴백을 알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