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나흘 앞둔 수지가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자사 및 수지의 SNS에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게재했다.
끝없이 펼쳐진 뉴멕시코주 화이트샌드 국립공원을 배경으로 등장한 수지는 휴가지에 어울리는 하늘하늘한 핑크빛 롱 원피스와 흩날리는 긴 머리로 `사막의 뷰티`다운 독보적 미모를 뽐냈다.
수지 특유의 해사한 웃음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내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달려오는 모습이 자유분방한 아우라를 뿜어내 기분 좋은 미소를 유발한다.
영상 말미에는 파란색 원피스 차림의 수지가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뒷모습이 그려져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홀리데이(Feat. DPR LIVE)`는 컴백을 앞둔 수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의 노래로 편안하고 나른한 느낌의 `레이드 백 R&B(Laid back R&B)`곡이다. 여기에 탄탄한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DPR LIVE의 피처링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한편, 수지는 지난 22일 오후 6시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발표하고 컴백 전 본격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25일 오전 8시 기준 음원사이트 소리바다, 벅스 등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유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에 JYP는 24일 오후 6시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의 정서를 담은 `애프터(After)`라는 타이틀의 추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미지속 수지는 그윽한 눈빛으로 곡의 느낌을 잘 표현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지난해 1월 공개돼 차트 정상을 석권한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춘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이별을 얘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로 수지의 맑은 음색이 두드러진다.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와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외에도 `소버`,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페이시스 오브 러브`의 기획 및 제작 전반에 참여해 본인만의 오롯한 감성을 녹여낸 수지는 `소버`의 작사, `나쁜X`의 작사, 작곡,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에도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드러냈다.
한편, 매해 1월 신곡으로 어김없이 차트 정상을 정복하며 `1월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수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