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양시장 모두 보합권에서 움직이고 있다.
삼성전자 크게 밀고 올라가는 힘이 부족해 보인다. 하락출발 했고, 현재도 등락을 거듭하고있다.
SK하이닉스는 여전히 기관과 외국인의 매도가 부담스럽지만 오늘 상승폭을 점차 키워내는 모습이다.
POSCO는 약보합권이지만 오늘 철강업종 전반적으로 흐름이 좋다. 오늘 실적 발표가 예정되어있다. 호실적에 대한 기대가 있다
LG화학 전거래일 1%넘게 올랐다. 오늘도 장 초반부터 1% 넘는 강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의 매물이 들어오고있는 것이 특징적이다.
KB금융을 필두로
신한지주 하나금융지주 모두 2%넘는 오름세를 기록했다. 역시나 오늘은 차익실현 매물이 나오면서 조정받고있다.
삼성에스디에스는 어제 실적 기대감에 5% 가까이 상승했던 탓일까. 오늘은 조정받고있다.
LG생활건강은 어제 실적을 발표했다. 화장품 부문이 실적을 이끌어내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올해에 대한 기대감이 크지는 않은 모습이다. 실적을 확인하고 하락했고 오늘도 하락세 면치 못하고있다. 외국인이 연일 매도에 나서고있다.
lg전자는 미국 세이프가드 조치에 5%넘게 빠졌다가 보합권에서 마무리가 되었다. 오늘도
삼성SDI의 경우 흑자전환에 성공하면서 오늘 반등에 나서주고있다.
코스닥시장에서는
셀트리온 삼형제는 오늘도 빨간불을 켜냈다. 셀트리온의 경우 외국인과 기관이 동반 매수하는 특징적인 모습을 보였다.
신라젠은 추가상장한다는 공시가 나왔다. 오늘은 강보합권에서 머무르고있다.
바이로메드의 경우, 보유하고있는 파이프라인에 대한 긍정적인 분석이 나왔다. 급등세 연출되고있다.
9
연일 엔터주들에 대한 기대감이 있는 상황이지만 오늘은
CJ E&M,
로엔 파란불을 켰다.
메디톡스의 경우 최대실적에 대한 기대감이 있지만 오늘은 조정을 보이고있다.
파라다이스는 3거래일째 조정을 이어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