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이 오늘(10일) 그룹 `방탄소년단`과 모델 계약을 맺고 디지털플랫폼 리브(Liiv)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 등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를 제치고 지난해 빌보드 뮤직어워드 `톱 소셜 아티스트`에 올라 전세계 음악 시장의 화제로 떠오른 그룹입니다.
국민은행은 앞서 비보이, 김연아 선수 등을 통해 `대한민국 1등을 넘어`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방탄소년단이 이를 이어줄 최적의 아티스트라고 판단해 계약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과 함께 2016년 선보여 300만명의 가입자 유치를 앞둔 디지털플랫폼 `리브` 서비스 홍보에 나설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