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서바이벌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트레이딩 넘버원` 대회 2주차 진행 중
매주 우승자와 입상자들을 대상으로 1년동안 해외선물 수수료 무료
아파치TV의 최정예 해외선물 전문팀인 아파치사단이 `트레이딩 넘버원` 멘토팀으로 출격
하루 30만원 수익내기 프로젝트 진행 중! 2주차 월요일까지 성공적으로 진행갈수록 열기를 더하고 있는 한국경제TV 해외선물 서바이벌 실전투자대회인 `트레이딩 넘버원`이 여의도증권가에 연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주 첫 번째 우승자가 무려 일주일 700만원의 수익금을 기록하면서 화제가 되었고 트레이딩 도와줬던 멘토팀들이 집중 조명을 받았다. 그리고 다크호스로 꼽히는 아파치사단의 `하루 30만원 수익내기 프로젝트`에도 연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트레이딩 넘버원` 실전투자대회에서 멘토팀으로 참가한 아파치사단은 `파생상품의 신`이라 불리는 살아있는 전설 이신대혜 대표가 수장으로 있는 아파치TV의 최정예 멤버들로 구성된 멘토팀이다. 특히 각각 분야별로 차별화하여 멘토팀을 구성했는데 글로벌 시황분석에 `조여명`, 기술적 분석 교육에 `터닝포인트`, 트레이딩 노하우와 기법 노하우를 전문으로 맡은 `청운` 멘토들로 드림팀을 구성했다.
해외선물계에서 20대 기수로 가장 선두에 있는 조여명 멘토는 "이번 대회에서 해외선물로 꾸준하게 누적수익을 올리는 가장 안전한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며 멘티로 참여하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온오프라인을 총동원하여 대회기간 내에 해외선물 트레이딩에 독립을 선언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다고 밝혔다.
아파치TV의 아파치사단은 대구에 해외선물 증권사관학교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 한국경제TV "트레이딩 넘버원" TV방송을 통해 실제 멘티가 된 개인투자자들에게 어떻게 해외선물 및 투자, 매매 교육을 하는지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현재 매일 30만원 수익내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데 2주차에 들어서면서 실제 멘티(개인투자자)들이 수익을 계속 유지 중이다. 현재 계속 멘토링을 받고 있는 `베비슬립`의 닉네임을 쓰는 참가자는 시간이 갈수록 좋은 매매성적을 유지 중이다.
앞으로 조여명, 터닝포인트, 청운 멘토들의 활약을 기대해보면서 아파치TV 최정예 멘토팀 아파치사단에서 우승자를 배출할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자.
한국경제TV의 `트레이딩 넘버원`은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로 단순히 대회만 참가하는 것이 아니라 국내 최정상 멘토팀들의 온오프라인 멘토링을 무료로 받으면서 투자대회에 출전한다.
한국경제TV 트레이딩 넘버원 참가접수 및 문의
홈페이지 접수
*<트레이딩 넘버원> 홈페이지:
http://futures.wowtv.co.kr*문의전화: 02-6676-0122
참가비(상시모집)
*일반 참가자: 무료
*일반 참가자 전원에게는 해외선물 기초교육 동영상 제공
*일반 참가자 전원 해외선물 트레이딩 멘토의 오프라인 멘토링 제공
*주간수익금 1위 및 입상자에게 1년동안 해외선물 수수료 무료(유관기관비용 제외)
아파치사단
*아파치사단 방송 바로가기:
http://futures.wowtv.co.kr/live/team/7*아파치사단 글로벌 시황 이슈 따라잡기:
http://futures.wowtv.co.kr/community/mentor/7/index종목:
신라젠,
셀트리온제약,
국일제지,
애니젠,
셀루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