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갤럭시노트8을 미리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을 위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1,200여 개 SK텔레콤 공식인증매장에서 체험존 운영에 들어갔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소비자는 체험존에서 갤럭시노트8의 주요 기능인 ▲S펜을 이용한 ‘움짤(GIF) 제작’ ▲ 실제 펜과 같은 자연스러운 ‘S펜 시연’ ▲ 세계 최초 듀얼 광학식 손떨림 보정(OIS)이 탑재된 ‘듀얼 카메라’ 등도 직접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노트8의 `입고알림`을 신청한 고객이 갤럭시S8 출시 당시보다 약 2배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갤럭시노트8은 3040세대와 갤럭시 노트 마니아층에게 인기가 높은 것으로 분석됐는데, `입고알림` 신청 고객 중 약 64%는 3040세대 고객, 약 43%는 현재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사용 중인 `노트마니아` 고객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K텔레콤은 다음달 7일부터 14일까지 전국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실시합니다.
SK텔레콤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사전예약 후 개통한 소바지에게 ▲스타벅스 텀블러 및 음료 쿠폰 ▲트로이카 볼펜 세트 ▲대용량 보조배터리 ▲고릴라 글래스 케이스 가운데 하나와 추가로 액정보호필름(2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