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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와이네트워크, 포화상태 온라인마케팅 시장에 바이럴마케팅, SNS마케팅, 언론보도기사 등의 광고전략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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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보도기사, SNS마케팅, 바이럴마케팅 등 다양한 온라인마케팅은 온라인시장의 확대와 모바일, 인터넷의 활성화로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기법으로 작용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마케팅시장이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부작용이 드러나고 있는 실정이다.

먼저 시장 진입이 쉬워 온라인마케팅에 기본 구조만 이해하면 사업화할 수 있다는 맹점으로 인해 수많은 온라인 마케팅업체들로 이미 국내 업계는 포화상태가 돼 버렸다. 과열된 경쟁으로 인해 서비스의 품질은 낮아지고 고객 불만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때로는 검증되지 않은 과도한 홍보로 이용자들의 불만도 생겨나고 있지만 온라인 기반의 사업자는 울며 겨자먹기로 온라인 광고 업체를 찾는 수밖에 없다. 사업 환경이 이러한 이상 온라인 광고를 외면할 수 없기 때문이다. 어는 큰 차이가 없기에 온라인 광고에서 별다른 성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자주 생겨나고 있다. 바이럴마케팅을 위해서는 광고주와 동반 성장하겠다는 목표의식, 온라인 광고환경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필요하다.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심도있는 접근법으로 온라인마케팅 시장에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는 회사가 있어 알려지고 있다.

온라인 광고 전문 업체 제이와이네트워크는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를 분석하여 퀄리티 높은 컨텐츠를 제공해 효율적인 바이럴 마케팅서비스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온다. 바이럴마케팅 뿐만 아니라 검색광고, 배너광고, 언론보도기사, SNS마케팅 등 다양한 종류의 온라인 광고를 기업에 알맞은 방식으로 진행하며, 진행된 광고의 결과를 신속하게 보고하는 피드백 시스템을 갖추었다.

제이와이네트워크 김재훈 대표는 "현 광고 시장에서 새로운 활로를 찾기 위해서는 효율적이고 전략적인 마케팅 운영과 체계적인 분석력, 그리고 이를 반영한 즉각적인 성과 피드백이 모두 맞아떨어져야 한다"라며 "바이럴마케팅이 기존의 낡은 방식을 탈피하고 기업이 요구하는 기대에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다각도의 분석과 고객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면 레드오션 시장을 극복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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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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