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깊은 감성으로 돌아온 태양의 ‘WAKE ME UP’ 뮤직비디오 현장이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태양의 `WAKE ME UP`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WAKE ME UP’은 3년 2개월 만에 발표한 태양의 솔로 앨범 ‘WHITE NIGHT(화이트나이트)’의 서브 타이틀곡이다.
태양은 “‘WAKE ME UP’은 사랑했던 사람을 생각하면서, 그 꿈에서 깨지 않고 영원히 함께하고 싶어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획했던 곡들 중 의도한 색깔에 가장 부합한다”며 곡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대해 “콘셉트는 현실과 꿈 사이를 타임랩스 하는 내용”이라고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실제로 뮤직비디오는 현실과 초현실을 표현하는 다양한 공간에서 열연하는 태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태양은 “아름다우면서도 어딘지 모를 어떤 곳을 연출하면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 것 같다”고 뮤직비디오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태양은 “오랫동안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다. 새로운 앨범으로 여러분을 만나게 돼서 너무 기쁘고 이번 활동을 통해서 여러분들과 더 좋은 시간 가졌으면 좋겠다”며 팬들에 향한 감사함의 표현도 잊지 않았다.
태양은 오는 26~27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7 월드투어 ‘WHITE NIGHT’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또한 MBC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JTBC ‘아는 형님’, SBS ‘판타스틱 듀오’ 등 다양한 방송 출연과 월드투어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