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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텍스, 홈쇼핑 방송 33분만에 12.9억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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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텍스, 홈쇼핑 방송 33분만에 12.9억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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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플레이텍스’가 지난 23일 방송된 GS샵 ‘왕영은의 톡톡톡(이하 왕톡)’에서 33분만에 12.9억(소비자가 기준)매출을 기록했다.

노와이어의 원조 브랜드 ‘플레이텍스’가 기대했던 것 이상의 매출 잭팟을 터뜨렸다. 진솔한 멘트로 신뢰를 얻고 있는 진행자 왕영은이 본인이 처음으로 선택한 언더웨어 브랜드가 왜 편안한 브라 ‘플레이텍스’인지를 설명하는 순간에는 동시주문 콜수가 2천콜을 넘을 정도로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다. 덕분에 ‘플레이텍스 18HOUR 패키지’는 예비물량까지 포함한 9,275세트가 순식간에 완판되며, 원래 계획된 방송시간 60분의 약 절반인 33분 밖에 채우지 못하고 방송이 종료됐다.

게다가 홈쇼핑 방송으로는 이례적으로 매니아층을 거느린 인기 프로그램 ‘왕톡’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언더웨어브랜드인 만큼 구매자의 30%가 GS샵에서 처음으로 언더웨어를구매한 고객일 만큼 플레이텍스는 신규고객층 확보에도 톡톡한 효과를 봤다.

엠코르셋㈜의 장성민 상무는 ”플레이텍스는 노와이어 원조 브랜드로 잘 알려져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로, 내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내 몸 긍정주의’ 트렌드에 따라 편안한 속옷을 찾는 고객이 늘어 매출이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미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는 플레이텍스가 GS샵의 대표 프로그램인‘왕톡’과 만나 최고의 시너지효과를 낸 덕분에 매출목표 대비270% 달성, 분당 매출 3천 9백만원이라는 2010년플레이텍스 국내 론칭 이후 최고의 기록을 올렸다”라고 강조하며, “흡한속건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여름사양 ‘플레이텍스 18HOUR 패키지’가 계속되는 무더위에 시원하고 쾌적한 속옷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에 딱 맞았던 것도 성공요소였다”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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