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9.02

  • 2.14
  • 0.08%
코스닥

749.37

  • 2.44
  • 0.32%
1/3

코트라, 라자다 손잡고 동남아 6개국 소비재 시장 공략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는 동남아 소비재시장 공략을 위해 17일부터 다음날 8일까지 동남아 전자상거래 1위 업체인 라자다 그룹과 함께 `K-뷰티 쇼케이스 2017`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판촉전과 최신 소비재 마케팅 트렌드인 O2O 체험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17일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및 베트남 등 동남아 주요 6개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사업에는 LAZADA 플랫폼에 기 입점 또는 입점예정인 화장품, 패션의류 등 K-Beauty 분야 우리 업체 약 70개사가 참여할 예정입니다.

한편 동남아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LAZADA 그룹은 본사가 있는 싱가포르를 포함해 이번 사업이 열리는 동남아 6개국에 법인을 둔 동남아 제1의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