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2017 글로벌 고객만족도(G
CSI)조사`의 저비용항공여객운송(LCC)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의 자리를 지켰습니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7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조사`는 지난 4월부터 3주간 10만 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9개 산업군 750여개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가 이루어졌습니다.
조사 결과 티웨이항공은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고객 충성도, 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LCC 부문 1위로 선정됐습니다
티웨이항공은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고객서비스센터(콜 센터)의 경우, 한 통의 고객 전화도 놓치지 않고 한번에 바로 처리할 수 있는 ONE-CALL, ONE-STOP 처리 능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지방공항 활성화를 통해 편의 제공은 물론, 지역 경제 살리는 일에도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4월 대구-오키나와와 대구-다낭 노선에 이어 6월 제주-오사카, 7월 부산-오사카, 부산-다낭까지 상반기 새롭게 개척한 총 6개의 노선 중 5개의 노선이 지방에서 출발하는 노선입니다.
티웨이항공은 대인업무가 필요 없는 간편한 셀프 체크인(KIO
SK)서비스는 물론,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서비스 개시를 통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로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저비용항공사의 약진이 이어지는 가운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아 우리나라 대표 LCC로서의 입지를 굳히며 더욱 전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