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한전, KEPCO 크라우드 홈페이지 개선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전력공사(KEPCO)는 6월부터 `KEPCO 크라우드 홈페이지`를 대폭 개선해 국민들이 보다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도록 했다고 밝혔습니다.
한전은 홈페이지 내 상시의견 제안, 아이디어 공모전 참여, 공지사항 등 메뉴를 알아보기 쉽게 확대된 메뉴로 시각화했고, 아이디어 참여 시 한전 사이버지점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는 등 시스템 기능을 개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전기를 사용하는 국민이면 누구나 한전 크라우드 시스템에 접속해 판매와 에너지 신사업, 사회공헌, 해외사업 분야에 아이디어 공모 참여가 가능합니다.
한전은 7월말 별도의 심의과정을 거쳐 우수 아이디어에 선정된 참여자에 대해 소정의 사례를 할 계획입니다.
한편 한전은 이와 함께 전기품질, 요금, 서비스 만족도, 불만사항 등에 대한 대국민 설문조사도 병행하고 국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