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창업, 카페창업 등 요식업 분야가 하향세를 타면서 시설업으로 꼽히는 창업 시장으로 예비 창업자의 발길이 몰리고 있다.
대표적인 시설업이라 할 수 있는 `PC방 창업`. PC방 창업이 늘어나는 이유로는 저렴한 비용으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소비 트랜드도 있지만, 최근 PC방은 온라인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등을 볼 수 있고, 카페를 능가하는 다양한 커피 및 음료 메뉴도 다양하고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먹거리가 많기에 PC방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하여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할 때는 얼마만큼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지를 따져보는 것이 좋다.
PC방 업계에서 17년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샹떼PC방`은 단순한 PC방이 아니라 멀티 문화공간을 연출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규 인테리어2종(메탈릭, 이-스테이션)을 새롭게 출시하여 세련되고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신규 인테리어인 메탈릭을 사용하면서 매장 매출이 약 20% 이상 오르는 결과를 보이면서 예비 창업자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PC방 창업 브랜드 샹떼PC방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 및 점주가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상생`을 바탕으로 항상 믿음직한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며, 샹떼PC방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자신있게 어필했다.
쉽고 효율적인 1:1 매장운영관리 교육, 편안하고 안락한 내부 인테리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다양한 먹거리 등을 기본으로 최근에는 제1금융권인 우리은행의 대출서비스를 시행해 예비창업자의 창업비용 부담을 낮추어 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샹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