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79.43

  • 23.10
  • 0.87%
코스닥

863.15

  • 6.33
  • 0.74%
1/4

아맥스 "자사 화장품냉장고 판매량, 전년보다 35% 증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맥스 "자사 화장품냉장고 판매량, 전년보다 35% 증가"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무소음 화장품냉장고 제조사 아맥스가 자사 브랜드 `미쉘 화장품냉장고`의 온라인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5% 가량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화장품냉장고는 화장품 최적의 보관 온도인 섭씨 12~15도를 유지해 화장품 유통 기한까지 화장품 성분·효능을 극대화하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소형 가전제품입니다.

아맥스 관계자는 "이른 더위로 한달 정도 여름 성수기 시즌이 당겨졌으며 최근 천연, 유기농, 고기능성 화장품처럼 적정 냉장보관이 필수인 화장품이 많이 보급되면서 사계절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