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37

  • 12.57
  • 0.49%
코스닥

748.33

  • 8.82
  • 1.19%
1/4

'한국주얼리디자인포럼 2017', 23일 을지로입구 페럼타워서 개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국주얼리디자인포럼 2017`, 23일 을지로입구 페럼타워서 개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주얼리 산업의 경쟁력과 디자인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한국주얼리디자인포럼 2017 (Korea Jewelry Design Forum(KJDF) 2017)`이 오는 23일 오후 3시 30분부터 을지로입구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개최된다.

2011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포럼은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의 부설기관인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가 주관/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과 서울디자인재단,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KDPC)가 후원한다.

`Trend & Marketing`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에서는 2017년 주얼리 트렌드를 살펴봄과 동시에,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온 SNS의 동향과 활용 그리고 향후 가능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1부 `Trend`에서는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 김다영 연구원이 2017년 S/S와 F/W 시즌에서 주목 할 만한 스타일과 주얼리 트렌드를 전한다. 이어 안여진 트렌드 에디터는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세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주얼리 디자인 트렌드를 소개한다.

2부 `Marketing`에서는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고, 소통채널 그 이상의 역할로 활용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과 SNS 마케팅을 중심으로 성공사례, 전략수립 등 폭넓은 정보를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먼저 어나더플래닛(anotherplanet.co.kr) 김문수 대표가 온라인시장에서 감각적인 SNS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경험과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어지는 발표에서는 카드뉴스 자동 디자인 도구 타일(tyle.io)를 서비스하고 있는 ㈜투블루의 우혁준 공동대표가 가독성이 높고 정보 인식에 효과적인 카드뉴스 제작을 통해 주얼리 산업에 긍정적인 홍보방법을 소개한다.

한국주얼리디자인포럼 2017은 주얼리 및 트렌드, 스타일, 콘텐츠, 온라인 마케팅, SNS 등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4월 25일부터 월곡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참석자에게는 최신 트렌드 정보가 수록된 한국주얼리디자인포럼 2017 자료집이 제공된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