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홈앤쇼핑, 5년 연속 홈쇼핑 업계 콜센터 서비스 품질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홈앤쇼핑이 한국능룰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올해 KSQI 콜센터부문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91.8점을 기록, 5년 연속 홈쇼핑 업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운영 전략·상담 역량을 기반으로 한 기존 서비스에 올해부터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시작해 우수고객 차별화에 나설 예정이라고 홈앤쇼핑 콜센터는 설명했습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 감동 그 이상의 가치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비전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