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가 가격은 그대로이면서 중량은 10% 늘린, 이른바 `빅시리즈` 빵 3종을 5일 출시했습니다.
`빅시리즈` 빵은 `빅단팥빵`과 `빅소보로`, `빅단팥패스츄리` 3종으로, `빅단팥빵`은 달콤한 팥앙금에 호두 분태가 들어간 빵이고, `빅소보로`는 고소한 소보로에 달콤한 초코칩이 박힌 제품입니다. `빅단팥패스츄리`는 바삭한 페이스트리 빵에 달콤한 단팥이 어우러진 제품입니다.
롯데제과는 "가격은 그대로 두고 기존 판매되던 자사 빵보다 중량을 10% 정도 늘렸다"며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푸짐하다, 크다`는 의미를 담아 `빅(big)` 콘셉트를 적용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