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장잠재력 높은 기업에 재무적, 경영관리적 지원
지난 3월 9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아이엠폼(서울 강남구 선릉로)에 FAMILY기업 지정서를 수여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의 `FAMILY기업`지정 사업은 성장잠재력이 높은 기업을 선정하여 재무 및 경영관리 등으로 지원해 우량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고, 그 성과를 기업과 공유하는 선순환을 통해, 기업생태계를 활성화 시키는 사업이다.
(주)아이엠폼은 `IMS(Interactive Mobile Solution)`라는 모바일 플랫폼 신기술을 개발해 특허인증을 받은 업체로, 여러 대기업에 해당 솔루션을 제공해 급성장을 하고 있다. 그 실적과 가능성, 기술 우수성을 인정받아 FAMLIY기업으로 지정되어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지원을 받게 됐다.
수여식에는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정진수 상임이사(기업지원본부 본부장)`, `박충환 지부장(서울동남부지부)`, `김률성 팀장(서울동남부지부 기업지원팀)`이 내방한 가운데, (주)아이엠폼의 김택원 대표 이하 임직원이 함께했다.
정진수 상임이사는 수여식에서 "사업 초기에 좋은 아이템과 잠재력을 가지고도 자금부족이나 관련제도의 이해부족 등으로 성장의 타이밍을 놓지는 기업이 많은데, 앞으로도 더 많은 유망기업들을 지원할 기회를 만들겠다"며, "아이엠폼이 좋은 성과를 통해 모범사례를 보여주고, 정보가 부족해 지원의 기회를 얻지 못하는 주변 기업에게도 경험을 공유해주는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