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모바일 앱에서 CGV 캐릭터인 `파코니`를 활용한 게임 `파코니 팡`을 선보입니다.
`파코니 팡`은 팝콘과 핫도그, 나초, 콜라 등 메점 메뉴들을 활용한 퍼즐게임으로 지난해 12월 출시해서 120만명이 이용한 `파코니를 잡아라`에 이어 CGV가 두 번째로 내놓는 게임입니다.
CGV는 게임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랭킹 상위 5만명에게 영화관람권과
CJ ONE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성희 CGV 디지털마케팅팀 팀장은 “‘파코니를 잡아라’와 ‘파코니 팡’ 두 가지 게임 외에도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세 번째 게임을 기획 중”이라며 “CGV 모바일 앱은 더 이상 영화를 예매하는 공간으로만 그치지 않고,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놀 거리가 있는 ‘문화놀이터’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