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29

  • 10.34
  • 0.42%
코스닥

682.91

  • 3.21
  • 0.47%
1/3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 1천만 개 판매 돌파 이벤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대표 제품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의 1천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0%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0년 첫 선을 보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은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첫 세럼이다.

출시 후 2016년까지 누적 1천만 개를 판매했으며, 작년 한해 누적 매출만 1천억 원에 달하는 등 국내외에서 사랑 받는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다.

더 그린티 씨드 세럼 1천만 개 판매 돌파를 맞아 2월 20일부터 총 3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더 그린티 씨드 세럼 1천 원 구매권`을 증정하며, 1천원 구매권 미당첨자에게는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 1매 무료 증정권(1천 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 기간 및 상세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은 깊은 보습력과 영양감을 갖춘 제주 생녹차수 100% 함유해 풍부한 아미노산과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여기에 녹차 씨드 오일이 2중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달하고 수분 잠금막을 형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