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현대차그룹, 디지털 미디어 채널 오픈...고객 소통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현대자동차그룹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HMG 저널`과 `HMG TV`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그룹은 디지털 미디어 채널의 슬로건을 `미래로 나아간다`로 정하고 자동차 생활과 연구개발, 신제품 출시, 채용, 사회공헌 등 그룹의 기술력과 업계 리더십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HMG 저널은 기존의 공식 블로그를 확대 개편한 것으로 카드뉴스, 인포그래픽스, 데이터 저널리즘 등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영상 기반의 콘텐츠 허브인 `HMG TV`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뉴스쇼`을 비롯해 다양한 홍보 영상, 광고 영상 등을 보여줄 계획입니다.


현대자동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HMG 저널`과 `HMG TV` 오픈을 통해 현대차그룹의 기술 전문성과 산업 리더십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콘텐츠를 전하겠다"며 "흥미로우면서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