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실력파 밴드 DAY6가 `Every DAY6 February`를 발매했다.
6일 0시에 공개된 디지털 싱글 `Every DAY6 February`에는 `예뻤어`와 `My Day` 두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인 `예뻤어`는 헤어진 연인을 떠올리며 `함께한 모든 순간에 넌 예뻤다`고 회상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예뻤어 더 바랄 게 없는 듯한 느낌. 오직 너만이 주던 순간들. 다 다 지났지만 넌 너무 예뻤어"라는 아련한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두 번째 트랙 `My Day`를 통해서는 사랑하는 사람으로 가득 채워진 하루가 주는 아름다움에 대해 노래했다.
DAY6는 두곡 모두 연주와 가창은 물론이며 작사, 작곡까지 직접 해내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과시했다.
6일 함께 공개된 `예뻤어` 뮤직비디오에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장희령과 최우식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는 DAY6의 데뷔곡인 `Congratulations` 뮤직비디오의 연장선상에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DAY6는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EVERY DAY6`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1월 6일 디지털 싱글 `Every DAY6 January`를 발표하며 본 프로젝트의 포문을 열었으며, 6일 발매한 `Every DAY6 February`가 그 두 번째 결과물이다.
이처럼 DAY6는 매달 멤버들이 직접 작업한 신곡을 발표하고, 콘서트를 개최하면서 진정한 실력파 밴드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