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건강식품브랜드 `건강이열리는나무`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기념해 3+1 추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새해 고객들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실시된 이벤트로, 제품 3박스 구매 시 동일 제품 1박스 추가 증정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적용 가능 제품으로는 본 브랜드 전 제품이 해당되며 의성 유기농 흑마늘 진액 제품만 4박스 주문 시 1박스가 추가로 증정된다.
건강이열리는나무 제품에는 ▲유기농 도라지배즙(유기농 도라지 20%, 유기농 배 80%) ▲껍질채 통째 먹는 유기농 양파즙(유기농 양파 100%) ▲의성 유기농 흑마늘진액(유기농 흑마늘 23%, 정제수 77%) ▲의성 유기농 숙성 흑마늘 스틱(유기농 흑마늘 90%, 유기농 이소말토쌀올리고당 5%, 꿀 5%) ▲100% 유기농 양배추즙 등이 포함되며, 이 제품들은 원료함량을 높여 최대한 원물의 맛에 가깝게 제조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달 중순에는 유기농 생강 19%, 대추 0.8%, 꿀 0.2%, 정제수 80%가 함유된 `생강즙` 신제품의 출시가 예정돼 있으며, 현재 다양한 제품들이 개발-출시예정 중에 있어 추후 고객들에게 제품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업체측에 따르면 신제품을 포함한 자사의 모든 상품은 순수한 원물에 열을 가한 저온 스팀 추출방식을 통해 원재료의 성분 손실을 최소화시키며 추출한 제품들로 색소, 첨가물, 보존료, 착향료, 설탕, 농축물 등 6가지의 인위적인 성분을 완전히 배제하는 `6無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건강이열리는나무 관계자는 "농축액에 첨가물을 섞어 만든 타 건강즙과는 달리 유기농 흑마늘진액과 생강즙 외에는 한방울의 물도 첨가되지 않았음은 물론 정직한 표기방법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으며, 유기농 매장에 납품하는 제조공정에 따라 제품의 원료부터 출고까지 철저한 검수과정을 거쳐 믿을 수 있는 건강제품만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정직한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우리 가족을 위하는 마음으로 제품 연구, 개발에 아낌 없는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며 "건강이열리는나무 제품에 대한 상세안내는 건강다모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고, 신세계, 롯데닷컴, CJ오쇼핑, 현대홈쇼핑,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구매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건강이열리는나무는 건강식품쇼핑몰 건강다모아(대표 권미정)의 자사브랜드로 3년 이상 유기합성 농약과 화학비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하여 친환경 농산물 인증제도를 거친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 건강즙 시장뿐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