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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2016 시즌 2' 나흘간 일정 막 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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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나흘간 진행된 `메가쇼 2016 시즌2`가 성공리에막을 내렸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해 진행된 유통사 초청 1:1 비즈니스 매칭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베이 등 대형 유통사 바이어(MD) 48명이 참석했다. 총 120개의 중소기업이 참가해 350건의 상담이 진행됐다. 평소 유통업체와의 접점을 만들기 어려웠던 중소기업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현장 상담액이 역대 최대 규모인 158억원을 돌파했다.

특히 박람회는 500여개 중소기업이 참가하여 기존 6개 테마(▲홈퍼니싱, ▲하우스웨어, ▲라이프스타일, ▲키친, ▲푸드, ▲센스&디자인)에서 패션스타일 특별관을 더해 더욱 풍성한 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메가쇼 김신 대표는 "올해 진행된 4차례의 행사에 방문해주신 20만명 이상의 관람객과 메가쇼에 꾸준한 관심을 보내주시는 참가기업들이 있어서 메가쇼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17~18일 양일간 매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세미나가 진행되었다. 박람회를 통한 매출 증진 및 박람회 마케팅 전략 등을 소개하면서 실제 메가쇼를 통해 성공했던 기업들의 사례로 세미나에 참여한 중소기업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메가쇼는 내년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세텍 전시장에서 `세텍메가쇼 2017 시즌 1`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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