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음색 퀸 태연이 디지털 싱글 ‘11:11’(일레븐 일레븐)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한다.
태연은 지난 1일 전격 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1:11’의 라이브 영상을 8일 밤 11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오픈, 태연의 라이브 무대를 고대하던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신곡 ‘11:11’은 ‘하루가 끝나기 직전의 시간’인 11시 11분을 ‘연인 관계가 끝나기 직전의 시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 곡으로, 이번 라이브 영상에는 실력파 기타리스트 적재의 연주와 태연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생생하게 담겨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특히 태연은 소녀시대 및 유닛 소녀시대-태티서로서는 물론 솔로 가수로서도 성공적으로 활동, 신곡 ‘11:11’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 석권을 비롯, 아이튠즈 종합 싱글 차트 9개 지역 1위,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팝 싱글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저력을 과시해 독보적인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했으며, CM송, OST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태연은 지난 2월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선보인 디지털 싱글 ‘Rain’(레인), 6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Why’(와이)에 이어 이번 디지털 싱글 ‘11:11’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