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할로윈을 맞이하여 글로벌 대작 RPG `영웅의 진격`의 `해피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10월 21일부터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피 할로윈 파티는 `영웅의 진격`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풍성한 아이템 선물을 제공하는 할로윈 이벤트로, `잭 오 랜턴 & 할로윈 사탕을 찾아라!`, `해피 할로윈 특별 교환 카니발` 등 할로윈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영웅 전장`에서 `잭 오 랜턴`과 `할로윈사탕`을 찾아 앤 레스토랑에 있는 거래소에서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시험의 탑, 요일던전, 길드 레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하여 이용자들이 ‘할로윈 파티’에 참여한 듯한 분위기를 게임 곳곳에서 전달할 예정이다.
트라이톤의 구의재 대표는 “할로윈은 전 세계인의 축제인 만큼,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27개국에서 영웅의 진격을 사랑해주고 계시는 국적도 문화도 다른 `영웅의 진격` 이용자들이 서로 하나되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세계인의 파티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대작 RPG `영웅의 진격`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양하고 방대한 컨텐츠를 담은 모바일 RPG로, 구글 플레이 평점 4.7을 기록하며 국내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영웅의 진격`은 국내 시장뿐 아니라, 미국 정식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영국, 독일 등 유럽 주요 국가 및 중국, 싱가폴 등 전 세계 27개국에서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